지식로그

[질문] 사마귀 피부에생기잖아요 그거 실제사마귀 를 갖다노니까 다 빨아먹고 죽던데사실임?

조회수 18 | 2009.07.02 | 문서번호: 8715600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7.02

'사마귀'가 뜯어먹으면 낫게 된다는 속설도 갖고 있습니다.하지만 그건 속설일뿐이지 사실을 그렇지 않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