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가슴살빼는운동좀요 가슴군육이아닌가슴살빼는요기구없이요덤벨프레스말고좀기구없이

조회수 132 | 2009.07.02 | 문서번호: 8713086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7.02

엎드려서턱을바닥에붙이고팔을뒤로뻗어발목을잡고가슴부위를늘리는기분으로상체를들어올리면서10초후몸을이와이운동을5회씩3번반복합니다.효과가좋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