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조회수 34 | 2009.06.27 | 문서번호: 8651100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6.27

지식맨입니다. "쫑"이라고 문자주셨네요^_^ 쫑은 무언가를 마치고 끝내다 라는 뜻과 [명사][방언]‘제기’의 방언(경남)입니다. 답변이 되었나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