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이집트엔 왜흑인이많이업나요

조회수 26 | 2009.05.29 | 문서번호: 8365203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5.29

이집트인은중동계의바탕에그리스,중앙아시아계가섞인나라로생각하면됩니다.백인이긴하지만약간아시아적인면이강한인종적특성이있어서 많이 없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