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저..교생선생님이 떠나는데어떻게해드려야좋을까요??웃긴답변으로...

조회수 12 | 2009.05.22 | 문서번호: 8293316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5.22

선생님, 절 만난것을 영광으로 아세요.^^, 길에서 만나면 그냥 지나쳐요 우리.^^ 이정도가 어떨까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