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5월20일에동방신기왜입국한거에요????

조회수 20 | 2009.05.21 | 문서번호: 8277467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5.21

동방신기 입국이유는 압구정에 드라마 출연미팅 때문에 그랬대요 ^^. 아니었으면 좋겠죠 ㅠㅠ~?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