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남자랑여자랑권태기가언제쯤와요?

조회수 45 | 2009.05.18 | 문서번호: 8244815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5.18

권태기는 일종에 호르몬에 대한 인체에 적응 현상이라 할수 있습니다. 보통 성인의 경우 약 2년이면 이 호르몬에 완전한 내성이 생기게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