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씨발...여친이 헤어지자네요...씹라 내가먼저 차려했는데...아슈발굴욕임

조회수 28 | 2009.05.15 | 문서번호: 8206033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5.15

안타깝네요.두분이서로오해나쌓인감정이많았던것같네요.누가먼저차든무슨큰의미가있겠어요.툭툭털고다시열심히일상생활하시면더좋은분만나실수있을겁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