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모바일 메이플스토리 해적편 스탯포인트 찍는 방법 좀 가르쳐주세요~~~ㅎㅎ

조회수 23 | 2009.05.10 | 문서번호: 8144216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5.10

인파는 덱스 자기렙에+2 정도 찍으시고 올힘 으로 가주세요건슬링거 : 올덱 건슬은 힘 6~10 정도 찍으시고 올덱찍으시면 댐지 좋구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