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나이키 반팔티샀는데 ㅎ 멋있을까요? 회색이구 가운데 마크는 진한빨강 NIKE 검정색

조회수 42 | 2009.05.06 | 문서번호: 8091571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5.06

네~ 님체형에 알맞는다면 멋지게 입으실수 있겠네요 ㅎㅎ 만족하신다면 그걸로 된거에요~ 이쁘게입으시구 즐거운하루되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