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술김에연락했을리는없겠죠뭐라고문자를해야될까요어떻게하면좋은관계로발전할까요

조회수 37 | 2009.04.28 | 문서번호: 7981490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4.28

일단은그냥기다려보세요.계속해서연락이없으면먼저연락을해보시는것도좋을듯합니다.^^님이적극적으로나가보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