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아뇨그것도좋지만요ㅎㅎ 막 오빠~♥이런거요ㅋㅋ 자세나 표정점..

조회수 55 | 2007.09.12 | 문서번호: 794165

전체 답변:
[지식맨]  2007.09.12

전라도사투리쓰세요그리고나문희여사님이앙탈부리셨던하이킥편을필히보셔야합니다그분의애교는신의경지이십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