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숫가루를 우유에 타먹으면 물에 타먹는것보다 훨씬 영양소가 풍부하죠 ^^ 설탕이 많이 들어가면 살이 찔수도있으니 주의하세요.훨씬더고소한듯 ^^?
AI 답변: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