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고등학교자퇴말구요 퇴학을당하는경우 몇개월정도후에나검정고시가가능하나요

조회수 105 | 2009.04.14 | 문서번호: 7824634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4.14

자퇴.퇴학다포함해서학교에서재적되신후6개월이지나야검정고시를보실수있구요.원서접수일기준으로6개월지나야응시가능합니다.원서접수는보통2달전에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