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꼴에 고3인데 공부도 안하면서 너무나도 삶이 힘드네요...부모님이더힘드실텐데말이죠
조회수 24 | 2009.04.13 | 문서번호: 7815495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4.13
사람은 누구나 다 자기몫의 십자가를 지고 있다고 합니다 ^^ 부모님의 희망은 님일꺼예요^^ 부모님 생각하시면서 열심히 공부하세요. 그거밖에 남는거없어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나 고3인데 공부하는거 너무 힘들다
[연관]
지금 고3인데요 힘들게 공부해서 어른이 되?지 행복할 것 같지가 않아요.
[연관]
고3인데요 되고싶은것도없고 공부도못하고너무힘들어요.공부가어려워요ㅜ어떡하죠?
[연관]
고3인데 삶의낙이없음 공부도못하고 님은 지금삶에만족함?
[연관]
*고3 수험생인데요 저는 공부를 정말 못하는데 공부가 너무 하기 싫습니다. 집에선 맨
[연관]
고3인데 엄마가학원다니라는 데 다 다니고보니 어느새 수학영어논술까지3개네요 솔직히 학원아니더라도 지금고3들많이힘들때아닙니까 딸이우는데짜증난다고윽박지르는엄마가 정상이에요?학원비 때문에 저보고뭐라하는데제가무슨힘이있다고그러는지..돈문제로맨날싸우는아빠하고나해야할얘기아닙니까 막상 얘기하려니 무서우셨는지... 저도많은학원과 학원비때문에너무부담스럽고 그렇기때문에 마음다잡고많이노력하고있습니다 괜히엄마가기대하실까봐 오른성적도말씀안드렸어요 오늘은안그래도 논술도수학도잘안되서많이속상했는데엄마까지이러시니제가미칠것같네요 마인드컨드롤 하려면어찌해야할까요 진짜공부만하고싶은데 뭐하나따라주지않네요
[연관]
고3인데 공부도못하고 자꾸다른방향으로갈려합니다 너무힘든데 조언좀..
인기 질문:
[인기]
부천에서 월드컵응원하는곳이 어디야??
[인기]
지로시작하는 한방단어
[인기]
루즈핏의 뜻이뭔가요???
[인기]
축구 언더오버 뜻이먼가여?
[인기]
색계에서무삭제20분이요.몇시간몇분쯤에나와요
[인기]
스포츠토토 구매시간 아침몇시부터인가여?
[인기]
축구토토승무패12히차4등당첨금
[인기]
축구토토승무패 3등당첨금액이대부분얼마정도인가요
[인기]
메이플 금이간안경 어떻게구하죠?
[인기]
6월25일에예전에공휴일이었나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