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빈속에 운동많이하면 왜토할거같나요

조회수 51 | 2009.03.28 | 문서번호: 7614369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3.28

빈속에운동하시면위에무게가없어서위가상당히흔들리게되서위에무리가오게된다고하네요!간단하게위를지탱할수있는양만큼은드시고운동하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