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근육생기는운동을하면그부분의살이쪼금이라도빠지나요??

조회수 28 | 2009.03.27 | 문서번호: 7602593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3.27

근육운동을 하게 된다면 그 부분의 살이 조금은 빠지게 됩니다. 하지만 근육으로 인해서 살이 안 빠졌다고 느낄수가 있으니까 그건 신경 안 쓰셨으면 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