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네이버회사나 대기업 같은곳은 무슨일을하고 출퇴근 시간은 언제예요??

조회수 112 | 2009.03.25 | 문서번호: 7588905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3.25

부서마다다르겠죠^^?예를들어홍보팀은기업홍보를위해일을합니다.출퇴근시간은보통대기업의경우8시30분정도가출근시간이며퇴근시간은보통6시~6시반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