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어떻게하면남친이생길까요...소개받거나번호딸사람도없어요ㅜ나만좋아해주면돼는뎁

조회수 22 | 2009.03.12 | 문서번호: 7405611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3.12

아르바이트나학원으로인해인맥을넓히실수도있어요^^아니시면친구들의인맥을이용해서다같이만나서어울려노는것도괜찮구요^^그러면서기회를만드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