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제가스타크래프트란게임을하는데 운영방법좀알려주세요

조회수 37 | 2009.03.12 | 문서번호: 7404827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3.12

종족이 어떻게 되시나요? 테란일경우, 상대진영 정찰후에 팩토리 하나만 짓고 아모리를 올려 업글을 하시고 멀티를 계속 해나가면 공격은 하지말고 풀업돌리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