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초고층건물 63빌딩빼고우리나라에서지금 짓고있는거잇나여?

조회수 32 | 2009.03.06 | 문서번호: 7326767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3.06

인천151(610m,인천송도,2012년완공) 제2롯데월드(554m,서울잠실,2011년완공) 디지털미디어시티(500~540m,서울상암DMC,2010년완공?) 제2롯데월드(510m,부산)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