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딴곳으로떨어지고제가개자리를뺏은것처럼됐거든요제가많이못된건가요 다른친구들입장?

조회수 7 | 2009.02.26 | 문서번호: 7228006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2.26

아니죠^^ 어째뜬 님이 억지로 뺏으신건아니잔아요~! 그러니깐 다른친구들입장에서도 님이 나쁜건아니죠 게다가 님이랑 친한친구니깐 ! 님은 못된거아니예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