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지용♥소희,지용♥윤아,지용♥선예무슨라인이네티즌이좋아하나요?답변자님의생각은

조회수 24 | 2009.02.22 | 문서번호: 7171193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2.22

저는 지용♥선예 라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둘다 리더고 둘다 생각하는 면이나 행동하는 면이 상당이 어른스럽더라구요~^^ 그래서 잘어울리는것같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관련 질문:

인기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