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엄마생일선물뭐가좋은까요??♥쫌특별한걸루요!!

조회수 31 | 2009.02.05 | 문서번호: 6931799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2.05

미역국을 직접 끓여드리는 것도 괜찮구요^^ 백화점상품권이나, 날씨도 추운데 스카프, 목도리정도가 괜찮을 것 같습니다.^^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