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윈애프 방송하는 방법알려주셔요ㅋ

조회수 128 | 2007.08.29 | 문서번호: 683322

전체 답변:
[지식맨]  2007.08.29

일단 윈앰프 다운받으시구요 인라이브에 가입한다음 윈맹프를 다운받고 하시면 될듯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