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오디션곡으로 꿈에-박정현하고 우리사랑여기까지죠-혜령중에뭐가나을까요?

조회수 159 | 2009.01.13 | 문서번호: 6652652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1.13

아무래도 박정현씨의 꿈에 라는 노래를 하는게 더 나을거 같애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