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서면에친구들하고가면좋을만한장소좀많이

조회수 39 | 2009.01.08 | 문서번호: 6586013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1.08

영화 관람하셔도 괜찮으실거 같구요. 아니면 쥬디스태화에 유파라 라고 놀이시설이 있는데 거기도 괜찮구요. (볼링, 만화, 인터넷, 다트, 노래방,당구등)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