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대구에 사는데 내일 일출보려면 몇시에 일어나야하나요??

조회수 21 | 2009.01.01 | 문서번호: 6480941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1.01

훈녀이신고객님 ^0^~대구에서 일출을 보시려면 새벽 5시 31분에 일출을 보시면 됩니다 새벽 5시나 4시쯤 일어나시면 좋을듯 해요 ^^ ;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