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남친투투선물로학접어서상자안에편지랑같이줄려고하는데 실망할거나싫어할까요 ?

조회수 24 | 2008.12.29 | 문서번호: 6444065

전체 답변:
[지식맨]  2008.12.29

만약에 싫어하는 사람이 이런거 접어주면 당연 부담스럽죠. 근데 좋아하는 사람이 이런거 접어주면 완전 감동이겠죠? ^^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