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고혈압이 어떻해걸리는병인가요
조회수 34 | 2007.08.23 | 문서번호: 642720
전체 답변:
[지식맨]
2007.08.23
염분을 많이 섭취해서 발생되는 신성고혈압이 있고, 스트레스의 자극으로 손발에서 혈액순환이 잘 안되어 자연히 혈압이 올라가거나 떨어지는 것이 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고혈압으로 올수있는병
[연관]
고혈압이심각한병인가요 ㅜㅜ?????
[연관]
고혈압의 원인이뭔가요?
[연관]
고혈압은어떤사람에게잘있나요??
[연관]
고혈압의 원인은뭔가요??
[연관]
고혈압이 걸리는 이유가뭐에요?
[연관]
고혈압으로 인한 질병은 무엇이있나요
이야기:
더보기
[BL]
우리 집 귀족 하숙생은 비밀스러운 왕자였다
[현대]
회사 화장실에서 초능력자가 되었다
[로맨스]
첫사랑을 20년 만에 마트 계산대에서 만났다
[BL]
학교 보건선생님이 밤에는 마피아 보스
[로판]
황제의 독약 시험관이었는데 황후가 됐다
[일상]
배달앱 리뷰어로 월 5천만원 번다
[로판]
저주받은 공작님의 밤비서로 취직했습니다
[현대]
아침에 눈떴더니 모든 숫자가 보인다
[현대]
퇴사 직전 마법을 얻었다
[회귀]
전생에는 대기업 회장이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