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2번고백했던남자앨받아줬다두번다거절했는데친구로지내고싶은데문자보내도될까요..?

조회수 59 | 2008.12.22 | 문서번호: 6368168

전체 답변:
[지식맨]  2008.12.22

보내지 않는게 좋다고 생각이되네요.. 고백을 두번씩이나 거절하셔놓고 또 연락하시면 주변사람들이 님이 그남자분 가지고 논다고 험담을 할가능성이 크기때문에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관련 질문:

인기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