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친구가맡기고간잠바같은걸친구랑절교를해서팔앗는데친구가절신고하면어떤죄가잇나요?

조회수 72 | 2008.12.20 | 문서번호: 6344007

전체 답변:
[지식맨]  2008.12.20

그건 경찰에신고해도 경찰이 서로 합의하라고 그냥보내는정도입니다.걱정안하셔도되요~ 그리고신고하면 그값을 배상해주면 끝날문제입니다.절도도아니기때문이죠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