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이제고2되는17살인데요 고기집알바하고싶은데받아줄까요? 그리고이거한통에200원맞아

조회수 108 | 2008.12.19 | 문서번호: 6332176

전체 답변:
[지식맨]  2008.12.19

고등학생이면 받아주는데도 꽤 많아요 알바몬사이트가시면 청소년가능한음식점도 많구요~지식맨은 한통에 200원 맞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