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남친이 친구들한태 괴롭힘당하는걸 여친이보면 무슨생각하나요ㅜ괴롭힘이장난식인데

조회수 143 | 2008.12.06 | 문서번호: 6173699

전체 답변:
[지식맨]  2008.12.06

개구장이들이라고 생각하겠지요 ^^ 하지만 너무 괴롭힘당하는걸 방치만 하고 계시고 대응하는 모습을 보여주지 않는다면 남친에게 좀 실망할것같네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