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제가지금독서실입니다,,근디복통이심해서 그러는데,무슨 약을 먹어야하죠?활명수 먹어

조회수 127 | 2008.11.29 | 문서번호: 6090457

전체 답변:
[지식맨]  2008.11.29

복통을일으키는원인은매우다양합니다.따라서의사의진단이가장필수적입니다.원인을모른다면아무복통약을복용하는것은옳지않습니다.채했다면활명수가좋겠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