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기독사관학교는 고등학교인가요??

조회수 116 | 2008.11.27 | 문서번호: 6065360

전체 답변:
[지식맨]  2008.11.27

네, 일반 고등학교 처럼 같아요. 문/이과 다있고, 주로 수시로 대학을 간다고 하더라구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