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과속방지턱을시속180 으로 달리면 어떠케 되나요

조회수 243 | 2008.11.26 | 문서번호: 6050543

전체 답변:
[지식맨]  2008.11.26

과속방지턱에서180정도로과속을하면대부분차들은붕떠서앞범퍼가떨어지거나심하게기스가나서박살이납니다.심하게튕겨서부딪히면엔진이폭발할수도있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