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친구랑사이도좋은데 왕따당하는거같고 초조해요우울증인가요??

조회수 119 | 2008.11.17 | 문서번호: 5956745

전체 답변:
[지식맨]  2008.11.17

우울증은쉽게오지않습니다극도의외로움이반복되죠^^혼자만그렇게생각하는거아닐까요?먼저적극적으로다가가보세요..사이좋으면..사춘기일수도있어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