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12월달에옥상에서3-4인용텐트치고두명이서이불깔고덮고자면엄청추울까요?

조회수 124 | 2008.11.15 | 문서번호: 5929409

전체 답변:
[지식맨]  2008.11.15

네-당연히엄청춥습니다.바람도많이불구요,잠잘때는체온이내려가기때문에단순하게이불깔고덮고주무시면자칫잘못하면동사할수도있습니다.체온유지가관건이네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