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왜버스는 앞문과 뒷문이 열리는 방식이 다른가요? (앞문은 접이식,뒷문은 미닫이식)

조회수 89 | 2007.08.15 | 문서번호: 586461

전체 답변:
[지식맨]  2007.08.15

앞문은 차례차례로 타다보니 공간을 활용하기 위해서 접이식이 되겠구요 뒷문은 내려야 할때 앞문보다 넓기때문에 미닫이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