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특부산서면시립도서관에일요일오후에공부할수있는자리많이남나요??어느정도인지?

조회수 73 | 2008.11.09 | 문서번호: 5860766

전체 답변:
[지식맨]  2008.11.09

거기 참, 자리 없습니다; 열람실 좌석 자체가 몇개 안되는 데다가 중심가에 있다 보니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