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잘놀면서공부잘하는애들은머리가좋은곤가용~?부러워용>...<

조회수 118 | 2008.11.09 | 문서번호: 5852390

전체 답변:
[지식맨]  2008.11.09

꼭그렇지도않아요^^ 그런애들은 나름대로 열심히 공부하는거죠^^.. 한마디로 놀땐놀고 공부할땐 공부하는거죠 열심히하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