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써머타임제란?

조회수 92 | 2007.08.13 | 문서번호: 574799

전체 답변:
[지식맨]  2007.08.13

여름엔 해가일찍뜨므로 한시간 일찍출근해 일찍퇴근하고 저녁에 조명사용을 줄이자는 것입니다. 일광절약시간이라고도 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