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소는 고기먹으려면 도살하고 숙성해야하잖아요, 육회나 사시미같은 건숙성필요없나요?

조회수 81 | 2007.08.13 | 문서번호: 573307

전체 답변:
[지식맨]  2007.08.13

우리나라에서는회를먹을때신선도를중요시여겨바로뜨지만,일본정통회는숙성을하루정도냉장고에서시킵니다.소고기는고기자체가이미하루정도숙성이된상태입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