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집에서파마하는데요~머리바깥쪽에다종이를대고마는건가요아님안쪽에대고마는거예요~?

조회수 166 | 2008.10.23 | 문서번호: 5664847

전체 답변:
[지식맨]  2008.10.23

종이를 머리바깥쪽에다 대고 마는겁니다. 이쁘게 하세용~~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