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아메리칸아이돌시즌3에서3명남았을때자스민이부른세곡모죠? MR멜로디말고나머지두개ㅋ

조회수 156 | 2007.08.11 | 문서번호: 560429

전체 답변:
[지식맨]  2007.08.11

Top3에서 Jasmine이 부른 노래는 말씀하신 Mr.Melody를 포함해서 All By Myself, Saving All My Love for You 이렇게 세곡입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관련 질문:

인기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