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통증이 강한맹장염말고 통증이약한맹장염도잇나요 배가아픈데아팟다안아팟다해요
조회수 471 | 2008.10.08 | 문서번호: 5490208
전체 답변:
[지식맨]
2008.10.08
통증이 약한 맹장염도 있습니다.약한건 초기 단계구요..시간이 흐를수록 강한맹장염으로 된답니다^^ 즉 후기란 셈이죠.아팠다 안아팠다 하는건 배탈나신것 같음;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심장쪽이정기적으로아팟다안아팟다통증이있는데원인이뭘까요
[연관]
[의학/건강]이틀전부터아랫배오른쪽에통증이미세하게잇는데요걔속통증이잇는건아니고갑자기뚝뚝아프다말앗다하고몇시간이나몇분뒤에뚝뚝아파요그리고배가좀부글거리는거같고요가스도차잇는거같아요방금치킨을급하게먹어서그런지뭔가올라오는듯한느낌도잇고요맹장염증은아니죠?통증이심한것도아니고계속주기적으로아픈것도아닌대요소화불량인가요 ㅠㅠ체한듯하네요
[연관]
장염때문에배가아프면일시적으로나마통증없애주는,참으면안좋은가요
[연관]
통증이겁나심한디ㅜㅜ잇몸이한쪽만부어서겁나이하나가파묻힘
[연관]
통증은없고피정말조금나옵니다아프진안구요배란기랍니다괜찮을까요?
[연관]
[의학/건강]제가이틀전부터오른쪽어랫배쪽에통증이살짝잇는대요주기적으로계속아픈게아니라갑자기아팟다괜찮아지고몇준이나몇시간뒤에아팟다괜찮아지는대요어제주터는라면을급하게먹고치킨도먹고하니까오른쪽아랫배쪽이부글부글끓을때도잇고뭔가배에가스가찬느낌이고방귀도좀끼내요ㅠㅠ통증은그리먹심하진않아요진짜살짝아프고배를눌럿을때는통증은없어요 맹장염은아니죠??ㅠ맹장은계속아파야하고체한거처럼토도해야하고설사도한다는데그런건없어요
[연관]
한이틀전부터 오른쪽배에통증이잇습니다 그리심한통증은아니구요 살짝아프다가말앗다가를반복합니다 요세 라면도많이먹고 밥에고추장을비벼서짜게좀먹은거같은데 그것때문에장염같은게걸린걸까요 배가더부룩하고 변은보는데 설사는안해요 혹시맹장염은아닐지 ㅠ맹장염은엄청아프다던데 짜게먹거나매운거먹는다고맹장염안걸리죠??
인기 질문:
[인기]
루즈핏의 뜻이뭔가요???
[인기]
토토 당첨금을 수령할때 복방에서 받으려면 꼭 구입한 곳에서만 받아야해요?
[인기]
'한개,두개,세개'는일본어로뭐라고해요?
[인기]
부산역 기차역 안에 흡연실있어요???
[인기]
최근 자살한 남자연예인은?
[인기]
대한민국남자성기평균크기는?
[인기]
착한여자나쁜여자결말
[인기]
스포츠토토 구매시간 아침몇시부터인가여?
[인기]
부산공고,부산전자공고 커트라인은?
[인기]
게의치않다 개의치않다 어떤게맞나영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