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여군부사관처음연봉은얼마나되요??최고연봉은요??

조회수 261 | 2008.10.06 | 문서번호: 5460709

전체 답변:
[지식맨]  2008.10.06

초봉한달 75만원정도 수당포함해서 약120만원정도이고 하사관으로 오를 수 있는 최고 계급 원사때 200만원 넘는다고 합니다. 수당포함하면 더되겠죠.^^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