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던파버서커 나중에고렙때 무슨셋끼나요??아바타말구요

조회수 106 | 2007.08.08 | 문서번호: 538160

전체 답변:
[지식맨]  2007.08.08

25,35,45때는 레어 사주시구요. 돈좀 아낄수 있음 그리고 40때 드래고닉 셋을 맞춰 주셈 좋아여 글구 멜티블러드 그거하고 고어브라스 셋도 좋다고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