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5.0Ghz,2G RAM 8600GT,250GB 히로이찌정격400W면될까요
조회수 97 | 2008.09.26 | 문서번호: 5330637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9.26
이전질문이 안보이네요 5.0GHz가 무얼말씀하시는지요?? 컴퓨터사양중 CPU를 써주신것같은데 그것빼고는 저정도 사양이면 무얼하셔도 무난한 사양입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컴퓨터 그래픽8600GT 512MB 에 램2GB에 CPU인텔E6750 2.66Ghz 인데 파워400W로되나요?
[연관]
DN-Z65삼성슬림형컴터엔 히로이찌500W어떤거껴야하나요
[연관]
pentium(R) 4 CPU 1500MHz 1.50GHz, 512MB RAM 하드용량은 40G 입니다.얼마로팔려여중
[연관]
cpu:i5 2500/그래픽:gtx460/파워:fps500w/하드:웬디블루500G/메모리:삼성2G2개 가격좀
[연관]
[우리동네]이거 컴사양 좋나요?? CPU - 인텔 코어 i7-4790K 데빌스캐년 VGA - ZOTAC 지포스 GTX970 D5 4GB RAM - 삼성 DDR3 8GB 12800 (4GB X 2EA) 메인보드 - 기가바이트 B85M-DS3H SSD - 삼성 SSD 840 PRO 256GB HDD - 시게이트 2TB ST2000DM001 ODD - LG DVD-MULTI GH24NSB0 파워 - 마이크로닉스 클래식2 시리즈 600W 85%
[연관]
CPU:5200 AMD듀코M/B:DND7050듀얼RAM;2G HDD:250G+1.8=320SATA CD롬:슈퍼멀티라커450?
[연관]
램;2GB,CPU;2기가지포스9500GT 이사양 컴퓨터는 얼마정도면 살수있나요??
인기 질문:
[인기]
니가좋아~너무좋아~내모든걸주고싶어'-' 이노래제목과가수좀요^^
[인기]
여자 자위행위는 어떻게 하나요
[인기]
모토로라 금색 레이져폰 진짜금인가요?
[인기]
축구토토승무패 3등당첨금액이대부분얼마정도인가요
[인기]
못되쳐먹다 와 못돼쳐먹다 혹은 못되처먹다 와 못돼처먹다 중 뭐가 맞나요?
[인기]
포켓몬스터 하트골드 치트코드좀
[인기]
슘으로 시작하는 단어를 알려줄 수 있을까요?
[인기]
000-000-0000 이 번호는 무슨번혼가요
[인기]
욕 시발의 뜻
[인기]
[꿀뉴스] 현대 정주영 가계도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